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형 가습기 추천 성공

by 마스터1116 2020. 11. 23.
728x90
반응형


소형 가습기 추천_1



요즘 부쩍 추워지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가습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1인가구이거나 사무실에서 간단히 쓸만한 소형 가습기를 찾는 분들을 위해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정말 저렴한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소형 가습기를 추천드려고 합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

1. 외관 살펴보기


소형 가습기 추천_2


작고 예쁘면서 휴대성까지 좋은 이 소형 가습기는 3가지 디자인이 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분홍색을 좋아해서 어피치를 구매하였습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3


어느샌가 부터 이렇게 귀여운 제품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카카오프렌즈 방향제도 같이 구매했는데 같이두면 한세트 같습니다.



이렇게 생수 또는 수돗물을 붓고 연결을 하면 바로 가습기가 돌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건조해진 날씨에 가습기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인터넷에 좋은 정보가 많으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

2. 가격 및 제품특징


1) 가격 : 9,900원 (쿠팡기준이고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아래참고!)

2)제품특징


소형 가습기 추천_5


- usb포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나 컴퓨터, 노트북, 차량 등 usb 출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6


- 제품구성은 간단합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7


- 가습기 전용컵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데 컵 뚜껑과 바닥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미끄러움을 방지해 줍니다. 


20~30ml/h의 가습량으로 건조한 공간을 촉촉하게 해줍니다. 


- 다양한 디자인


3) 주의사항 

- 필터는 1개월 사용을 권장하며 전용 필터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지름 6mm/ 높이 124mm)

- 사용하다 보면 필터 윗 부분이 노랗게 변할 수 있는데 이는 가습기가 작동되면서 온도가 높아진 부분이 변색되는 것이고, 안전이나 위생에 문제가 없습니다. 

- 40도 이상의 고온이나 아로마 오일등을 가습기 물에 이용하지 마십시요.

- 필터의 장기사용을 위해 사용 후에는 필터를 말려서 보관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

3. 소형 가습기 사용방법(필터교체)


처음 배송시에는 조립이 어느정도 되서 옵니다. 하지만 한달에 한번 필터를 갈아야 하니 사용방법을 한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필터교체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답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8


1) 필터대에 필터를 꽂아 줍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9


2) 본체와 연결합니다. 이때 아래 사진과 같이 홈에 맞춰서 끼운다음 시계 반대방향으로 딸각하고 걸릴때까찌 돌립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10


본체가 작은만큼 힘으로 하시면 부러질 위험이 있으니 동영상을 참고하셔서 조심히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교체방법을 위해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12


3) 본체에 끼워서 생수나 수돗물을 넣습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_13


4) USB단자를 끼우면 가습기가 2~3초 후 작동되기 시작합니다.



소형 가습기 추천

4. 장점과 단점


1) 장점

- 가성비가 좋다

- 필터가 쉽고 전용컵을 깨끗히 세척할 수 있어서 가습기 부작용에 대한 부담이 적다.


소형 가습기 추천_14


- 4시간 사용하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어서 잘때 켜놓고 잘 수 있다.


2) 단점

- 굉장히 사이즈가 작아서 가득채워도 금방 물을 새로 갈아줘야 한다. (번거로움)

- 분사력이 좀 약한편인 것 같아서 아쉬움. 분사되는 길이가 한뼘정도라서 책상에 올려두면 멀리까지 수증기가 퍼지는것이 아니고 책상주변에 많이 뭍어나온다.



소형 가습기 추천을 마치며..


오늘은 제가 요즘 잘 사용중인 소형 가습기를 추천해드렸습니다. 실은 이거 선물받은건데.. 쿠팡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시면 7,900원밖에 안합니다!(꿀팁!) 요즘같이 건조할때는 가습기가 필수인 이유가 건조하지 않아야 감기도 걸리지 않고요, 피부도 상하지 않는답니다!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더 우수한 제품이 많을테지만 꼭 필요한 기능만 갖췄으면서도 예쁘고 저렴한 프렌즈 소형 가습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좋은 정보가 많으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