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by 마스터1116 2020. 12. 7.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외식을 지양하고 집밥을 즐기시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특별한 날에는 레스토랑 만큼은 아니더라도 분위기 있게 한상차리려면 고기가 빠질 수 없겠죠?


스테이크와 같이 평소에는 잘 즐길 수 없는 음식을 상에 올린다면.... 대접받는 분위기도 들고요 여기에 간단히 와인을 한잔 함께한다면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고급스런 분위기가 연출 된답니다! 


이번에 생일 선물로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3종 세트를 받았는데요, 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명절을 제외하고 생일에 소고기를 받은게 처음인데 덕분에 친구들과 집들이 파티를 너무 잘 끝냈답니다. 



foodjang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1. 구성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3종 세트는 등심(척아이롤), 부채살, 살치살 이렇게 3종류입니다. 포장부터 고급스럽고 기분좋게 왔습니다. 신선도 유지는 두말하면 잔소리고요!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1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2


구성은 소고기와 올리브 오일, 허브솔트, 버터, 푸드장 스테이크소스입니다.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3


컬러 사진과 함께 만드는 방법이 자세하게 프린트되어 있어서 요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foodjang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2. 만드는 방법


1) 소고기를 키친타올을 이용해서 핏기를 제거하고 올리브 오일과 허브솔트를 소고기 양면에 바르고 냉장고에 30분 정도 재워둡니다.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4


2) 중불로 예열하고 야채가니쉬를 넣고 2~3분간 골고루 볶습니다.


3) 강불로 1분간 예열하고 소고기를 앞뒤로 1분씩 각각 굽습니다(강불로 하는 이유는 육즙이 빠지지 않도록 하기 위함)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5


4) 소고기 위에 버터를 올려서 풍미를 더하면서 굽기 정도를 조절합니다. (미디엄 기준 : 3분)


5) 잘익혀진 고기를 접시에 담고 호일로 갑싼 후 약 5분간 레스팅을 한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이부분은 스킵했습니다.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6


6) 접시에 스테이크와 가니쉬를 플레이팅하면 완성!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7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8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레드와인도 무처 잘 어울렸고요.



foodjang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정리


말로만 듣던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를 먹어보니 정말 왜 유명한지 알것 같았습니다. 입니다. 고기의 맛을 2배 좋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처스컷 스테이크를 좋아하는데요, 거짓말안하고 거기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고기질은 부처스컷이 조~금 더 좋을 수있겠지만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허브솔트 맛이 감칠맛을 엄청 높혀주는 느낌? 


게다가 버터가 함께 들어있던 것은 신의 한수였습니다. 밋밋할 수 있던 스테이크 맛을 레스토랑에서 먹는것 처럼 풍미를 한껏 살려주는 것 같더라구요.


지인들도 가족들도 다 만족한 푸드장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