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초영어회화 끝판왕 케쌤!

by 마스터1116 2023. 1. 27.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기초영어회화교육을 받은 사람이라면 만30세 기준 20년은 누구나 공부해왔을 것.

 

하지만 왜!!!!! 아직도 나는 외국인과 떨지않고 영어를 1분이상 하지 못하는가?

 

높은 토익점수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앞에서는  작아져야만 하는건 왜일까...

 

너무 답답했다. 기초영어회회공부라는 것은 아마도 무덤에 들어갈때까지 피할 수 없는 나의 숙명일 것만 같았다.

 

이런 저런 좋은 광고들에 혹해서 시도를 해봐도.... 효과가 없는것은 나의 탓인지, 교재인지 이제 나조차 헷갈린다.

 

그러던 와중에 케쌤을 알게 되었다. 

 

정말이지, 우연하게... 

 

영문법을 나름 잘 안다고 생각해왔지만 그거슨 셤을 위한 영문법이였을뿐... 영문법을 알고도 그것을 이용해서

 

입밖으로 말이 나온다는것은 엄연히 다른 문제였다.

 

활용할 수 있는 영문법을 가르쳐 주는것. 그것이 바로 케쌤에게 있는 강력한 무기이다.

 

무슨말을 하려고 할때 내스스로 이것이 맞는 문법인지 머리속은 온갖 문법으로 가득차지는데...

 

이때 닥(치고) 쓸(말)을 정해주는것. 그게 케쌤의 20년 노하우이다.

 

영어를 20년이상 배운 나로써도 이 공식은 깔끔했으며 내머리속을 날라다니는 온갖 영문법들에게 고함을 질러 

 

본인이 가야할 곳으로 집합시키고 정리할 수 있었다. 

 

기초영어회화의 답은 영문법이다. 이 영문법을 한달안에 정리할 수 있을까?

 

대답은 '예쓰' 

 

일단 케쌤에게 속는셈치고 상담을 받아보면 답이 나온다.

 

케쌤은 종로 유명한 ybm사에서 10년간 스타강사이다. 지금은 따로 독립해서 하시는듯하다. 

 

여러 수강생들의 간증(?)을 보니 정말 많은 효과를 본듯해서 나도 희망이 생긴다.

 

 

지금까지 수백, 수만명의 수강생들의 실력을 높여주며 많은 노하우를 가지신분이니 믿어도 될 듯하다. 

 

나는 직장인이라서 온라인을 통해서 강의를 듣는데 주2회 그리고 주말에 정리해주신 영상을 복습겸으로 또 본다.

 

어느정도 강제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오프라인 강의가 차라리 도움이 더 되겠지만 나는 바쁘기도 하지만 

 

스스로 자습이 어느정도는 되기에 온라인도 나쁘지 않다.

 

 

케쌤 영어회화공부 수업이 궁금하시거나 케쌤에게 영어 관련 고민 상담을 하고 싶으신 분은 카카오톡에서 '케쌤'을 검색하세요.

 

 

반응형

댓글